604 2 0 22 5 5 8개월전 2

우린다달라

우리는 모두 다릅니다. 서로 다른 색, 모양, 그리고 이야기를 가지고 살아가지만, 그 다름을 이해하고 인정할 때 좋은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. 이 책 <우린다달라>는 주인공 토람이가 친구들과 다른 모습에 좌절하지 않고 용기 내어 다가가면서 각자의 특별함을 발견하고 서로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과정을 담았습니다.  서로 다른 이야기를 공유하며, 이 책을 통해 작은 인연을 맺어보세요. 토람이가 함께하는 이 여행이 따뜻한 위로가 되길 바랍니다.
우리는 모두 다릅니다. 서로 다른 색, 모양, 그리고 이야기를 가지고 살아가지만, 그 다름을 이해하고 인정할 때 좋은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.

이 책 <우린다달라>는 주인공 토람이가 친구들과 다른 모습에 좌절하지 않고 용기 내어 다가가면서 각자의 특별함을 발견하고 서로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과정을 담았습니다. 

서로 다른 이야기를 공유하며, 이 책을 통해 작은 인연을 맺어보세요. 토람이가 함께하는 이 여행이 따뜻한 위로가 되길 바랍니다.
그리고 쓰고 만드는 것을 좋아합니다. 
<우린다달라>는 모든 것이 낯선 첫 번째 그림책이지만, 그 과정에서 새로운 나를 발견하고 성장하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.

아이들에게 무슨 책을 읽고 싶어? 라고 물어봤을 때, 이 책을 가져오길 바라는 마음으로 그렸고 썼습니다. 이 작품을 읽는 독자들의 마음에 작은 행복을 준다면, 그 순간이 저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행복이 될 것입니다.
토람이를 보면서 타인에 대할때 아이들을 대할때 다름을 인정하고 존중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. 나도 토끼처럼 다람쥐처럼 행동하진 않았는지 반성하는 시간이 되었던거 같아요. 토람이가 용기내는 부분이 참 인상적이였습니다💕 아이들에게 꼭 보여주고 싶은 책이네요!!


토람이가 다시 친구들에게 놀자고 얘기하면서 건네는 말들이 인상적이네요 다름을 인정하고 용기내어 다가가면서 상대에 대한 공감을 담은 대화법이 어른인 저에게도 울림을 줍니다 ♥

목차1. 알에서 깨어난 친구 토람이


토람이가 포기하지 않고 다시 다가가는 모습에 저 또한 감동받고 마음에 울림이 있었어요. 나와 같은 수 없다는걸 인정하는것 부터 관계가 시작된다고 생각해요 :) ㅎㅎ 다름이 틀림이 아니라는걸 알기에 넘 좋은 책이었던거 같아요 :) 토람이도 너무 귀엽고 그림도 생동감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❤️

목차1. 알에서 깨어난 친구 토람이


므흣하게 미소가 지어지는 동화입니다. 토람이를 통해 세상을 바라보는 시선에 많은 프레임이 있는 제 모습이 조명되어 반성하는 시간이 되었어요. 아이들과 함께 보기 정말 좋은 내용이네요! 작가님 따뜻한 그림과 내용의 동화 잘 봤습니다. 다음 작품도 기대됩니다!


토람이를 통해 제 자신을 돌아보게 되었어요. 나도 모르게 세상을 향한 편견과 좁은 시야를 갖고 산 건 아니었는지.. 아이들에게도 따뜻한 울림이 될 것 같아요 :)


따뜻한 느낌의 그림이라 편안하게 봤어요. 색감도 예뻐요!내용도 아이들과 함께 보기 좋은 내용이라 좋네요. 종이책으로도 소장하고 싶어요. 우린 다 다르지만 누구와도 친구가 될 수 있음을 얘기해줄 때 보여주고 싶어요^^


따뜻한 느낌의 그림이라 편안하게 봤어요. 색감도 예뻐요!내용도 아이들과 함께 보기 좋은 내용이라 좋네요. 종이책으로도 소장하고 싶어요. 우린 다 다르지만 누구와도 친구가 될 수 있음을 얘기해줄 때 보여주고 싶어요^^


토람이의 용기있는 모습이 어른들에게도 울림을 주는 메시지네요. 우리 모두는 생김새. 성격. 취향. 가치관 등 모든것이 남들과 다르지만 누구와도 친구가 될수 있는것처럼요. 그림책을 읽는 아이들에게 작지만 소중한 마음가짐을 심어줄수 있는 책인거 같아요. 잘 읽었습니다. 참고로 토람이 다른 어떤 동물친구들보다 너무 귀여운걸요♡

목차1. 알에서 깨어난 친구 토람이
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